
제가 정말 오랜만에 세부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세부 맛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이곳 필리핀 요아정으로 불린다는 ‘야오야오’!
요거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원하는 토핑들을 커스텀해서 먹을 수 있는 야오야오가
그렇게나 맛있다고 하길래 다녀왔어요!
sm city mall 크기가 너무너무 커서,,
위치가… 말도 안 되게 어려워요..
저는 그냥 정차 없이 걷다가 발견한 케이스,,
다른 블로그 후기들을 보니까 H&M을 찾으라 적혀있던데,,
H&M부터가 찾기 어렵고,, 가깝지 않아요,,
그냥 아디다스를 찾아보시는 게 어떨까요..?
ㅜㅡㅜ.. 도움이 못 돼 죄송해요..
암튼 1층 길 중간에 있는 매장이고,
초록색 간판입니다 🌿

일요일 3시쯤 방문했고 웨이팅이 엄청났어요!
어느 정도 카운터랑 가까워지면
직원분이 주문을 받으러 오십니다!
저는 스몰(토핑 1) = 129페소로 결정!
소스도 토핑 1개에 포함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원래는 피스타치오 소스가 진짜 맛있대서,,
찾아온 건데.. 피스타치오 소스가 없다고 하셨음다 ㅜㅜ
그래서 다음 베스트가 뭐냐 여쭤보니
쿠키 소스~ 라 하셔서 이걸로 택 !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금방 금방 줄어들더라고요

근데 다른 손님이 이걸 드시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거예요..
계산할 때 추가해달라고 해야겠다 생각함 ㄱㄱ
스몰(토핑1) = 129페소 + 토핑 추가 40
= 총 169 페소 ! (한화 4100원)
이렇게 먹을 바엔 담에는
중간 사이즈 (토핑3개) 199페소 (한화 4800원)를
먹는 게훨씬 가성비가 좋을 것 같음

내꺼 만들어 지고 있는 중~
스푼이 아주 특이합니다
그리고 제가 먹을 스푼으로 소스를 퍼 담아 주셔서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진한- 로투스 소스에 + 맛있는 그래놀라 !고런 느낌 🌿
보장되어 있는 맛이죠..
피스타치오를 못 먹어서 아쉬웠지만,
이것두..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
세부 시티몰 지점 외에도 매장이 곳곳에 있더라구요!
참고하셔서 가까운 매장으로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생과일 토핑을 안 해서 모르지만
망고나 키위가 제일 맛있다고 해요~ 참고하세요 🙏🏻
세부 SM몰 디저트맛집추천
야오야오 방문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