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안녕하세요~꿀꿀비입니다٩( ᐛ )و

필리핀 세부 여행 첫날 저녁과 여행 마지막 식사를 책임졌던 7107 레스토랑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숙소에서 식당까지 거리가 꽤 있어서 그랩으로 이동했었고 왕복으로 이용하니 총 189.52페소가 들었어요! 한국돈으로 약 5,000원에 왕복이 가능하다니 서프라이즈~

식당은 대로변 뒷편에 위치했는데 외관부터 삐까뻔쩍 하더라구요!

예약은 따로 안 했고, 오후 6시 45분쯤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내부도 정말 넓고, 사람이 꽉차서 천장만 찍어왔습니다 ㅎㅎ여기 한국인들 진짜 많고, 차려입은 외국인들도 꽤 많았어요~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이형준님이 하는 식당인지 카카오페이나 우리은행 계좌이체 번호도 있는게 넘 신기했어요👀

이렇게 잘나가는 식당이 한국인이 운영하는 식당이라니!

필리핀 세부 7107 Restaurant 메뉴 가격

Previous imageNext image

출처 구글 지도 메뉴 사진

메뉴 사진은 찍어오려다가 구글에 너무 예쁘게 있어서 퍼왔어요~~!

저는 두번 방문하는 동안 공심채랑 에그누들은 맛있어서 두 번 먹었답니다!!지금 메뉴 세보면 8개인데 요리 10개 먹었단 말 아니냐며..*

꿀꿀비가 픽한 메뉴 목록

❤️ MORNING GLORY 320.00페소

RADISH KIMCHI Fried rice 460.00페소

❤️ Spicy Pansit Canton 595.00페소

CREAM PASTA 660.00페소

LASAGNA 795.00페소

PORK TOMAHAWK CUTLET 895.00페소

MANGO SHRIMP 695.00페소

떡볶이와 튀긴 깔라마리 595.00페소

산미구엘 필스너 110.00페소

산미구엘 라이트 120.00페소

위에 적어둔 메뉴 하나하나 아래에서 사진과 후기로 자세히 설명 들어갑니다~~!

​필리핀 세부 7107 Restaurant 메뉴 추천

첫 방문 때 먹은 메뉴들

네명이서 메뉴 다섯개..^^

공심채볶음은 샐러드 아닌가요(?

구글 리뷰가 가장 좋았던 해산물이 가득 든 에그누들과 김치볶음밥, 가지 라자냐, 버섯크림 파스타 이렇게 시켰어요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에그누들은 매콤한 맛에 팟타이같은 볶음면 맛이었는데, 느끼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구요! 깍두기 김치 볶음밥은 적절히 씹히는 깍두기랑 위에 올라간 수란 터뜨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라자냐도 그냥 라자냐 아니고 가지 라자냐여서 건강한 맛이었고, 크림파스타도 먹물면이라서 괜히 건강한 느낌(?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그리고 공심채 볶음도 뭔가 우리나라에서는 소스에 절여진 공심채를 많이 먹었었는데, 여기는 공심채가 하나하나 살아있고 위에 살롯 튀김이랑 같이먹으니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첫 날 저녁이라 맥주도 함께 즐겨서 돈이 3,620페소 정도 나왔고 한국돈으로 9만원 정도 썼던거 같아요. 생각보다 한국에서 외식한 것과 비슷하거나 쪼끔 더 싼 정도..?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구글 리뷰 작성하면 망고빙수도 준다고 해서 망고빙수까지 알차게 얻어먹었구요^^!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마지막날 식사는 술 대신 에이드와 함께했구요..?

이 날 호핑투어에서 맥주 너무 마셔서 에이드를 마셨어요!

두번째 방문날 주문한 메뉴 모음✨

망고 쉬림프랑 깔리마리 올린 떡볶이, 토마호크 돈가스, 또 시킨 에그누들과 공심채..

사실 에그누들과 공심채때매 이 식당에 또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구요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새로 먹은 이 메뉴들 중 비주얼은 돈까스가 압권이었어요

맛은 떡볶이가 맛있었다고 한다..!

​접기/펴기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같이 나온 레몬 삭 뿌려주고~🍋🍋

세부 막탄 맛집 7107 레스토랑 파스타 내돈내산 2번 방문 후

한 입 먹으면 진짜 고기가 도톰하니 맛있긴 한데

(한국 돈가스 집 가도 되긴 합니다)

비주얼 참 좋아요~~

또 리뷰 올리고 망고빙수까지 야무지게 먹어주고 필리핀 여행 끗~

교훈 : 아무리 맛있어도 한번만 가자(?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