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다 마닐라 한식당 “안심재” | 마닐라 진짜 한식당 | 필리핀 호텔 한식 추천

안녕하세요~~ 맛따라 멋따라 클로이따라~~

클로이에요!! ♥️♦️♠️

안심재가 메뉴판 바뀌고 고려를 많이 갔었는데

오랜만에 손님들과 안심재로 가보았답니다.

이 날은 크리스마스였는데요

그래서인지 고려는 무제한 삼겹살 메뉴가 있어서

바글바글 인산인해였어요. 대부분 필리핀사람들이 많았습니다.

(13번째라는 충격적인 웨이팅 )

그래서 안심재로 향했습니다.

오카다 마닐라 한식당 안심재

메인로비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길래

뭐지? 하고 보니 산타클로스가 와있었어요

다들 사진찍느라 몰렸습니다.

진짜 산타할아버지같네요 🎅🏻

오카다 마닐라 한식당 안심재

안심재 역시 사람이 많았지만 두테이블 여유가 있어서 운좋게 식사 할 수 있었어요.

룸도 정말 괜찮거든요. 접대하시거나 회식에도 좋습니다!

미리 예약하시는것 추천드려요. 특히 주말에 식사시간에는 예약없이는 웨이팅이 있어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식사하시고싶다면 필히 예약!

공식 페이지 (페이스북)에서 찾은 전화번호

0926 692 8383

이 날 룸은 풀북이었답니다.

페이스북에 있던 메뉴사진인데, 2024.07월에 올린 사진이더라구요.

들기름막국수는 저도 작년겨울에 처음본 메뉴라

여기엔 없네요 ㅎㅎ

오카다 마닐라 한식당 안심재

육전도 맛있어요..!

오카다 마닐라 한식당 안심재

핵심메뉴는 지금도 다 있는것 같아서 일단은 첨부합니다만

메뉴구성도 좀 다르고, 가격도 살짝은 다른듯하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오카다 마닐라 한식당 안심재

메뉴판이 또 바뀐지라 👀

고등어조림은 안심재에서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

고등어도 큼직했지만 그 중에서도 푹 익은 무조림과 먹기좋게 익은 김치가 👍🏻

그 냄새나던 수구레국밥? 이 사라지고 장터국밥이 컴백했어요.

오랜만에 장터국밥 !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잡채는 늘 맛있어요.

달달합니다.

고기는 테이블에서 굽지 않고 구워달라고 하면

다른 테이블에서 구워서 가져다줍니다.

부드러운 삼겹살 잘 구워져나와 정말 맛있고 + 김치도 따로 구워줘서 너무 맛있어요.

(쌈채소도 줍니다)

근데 이날은 구운김치가 좀 싱거워서 아쉬웠습니다.

들기름 막국수도 별미에요!

마닐라에서 들기름막국수 제일 맛있는곳 = 안심재 👍🏻

인원에 맞게 나눠달라고 하면 나눠주니

식후에 가볍게 드실용으로 주문하는것 추천드립니다!

저 안쪽에 오두막 같은곳은 신발벗고 들어가야하는데요,

번거로워 .. 한국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필리핀사람들은 저기 좋아하는것 같아요 ㅎㅎ 이색경험이려나요

이번에 주문한 메뉴들 다 너무 맛있어서

안심재가 돌아왔구나 ! 싶어서 너무 기뻤어요.

모두가 만족하는 식사였습니다 🙂

* 안심재 위치

졸리비, TGI, 분수쇼 보러가는 곳 (야외같은 느낌의 식당이 즐비한 실내) 인데요

졸리비와 끝과 끝에 있다고 보심됩니다.

vip로비나 메인로비에서 찾아가실 때에는

체크인카운터와 로비라운지 사잇길로 쭉 직진하면 > 정면에 보입니다.

그럼 맛따라 멋따라 클로이따라~

다음에 또 만나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잭팟 터지세요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