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맛집 게리스그릴

필리핀 마닐라 맛집

게리스 그릴

필리핀 대표 프랜차이즈

마닐라맛집 게리스그릴

@ 2024년 5월 2일

전세계적으로도 유명한 필리핀 대표 프랜차이즈 게리스그릴

sm몰에도 지점이 있어서 쇼핑몰 구경 좀 하다가 저녁 먹으러 감

으아니, 근데 우리가 간 sm몰 지점 지금은 폐업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왜케 마닐라 여행 때 간 곳들 다 폐업하냐 ㅠㅠㅠ

그래도 게리스그릴은 프랜차이즈라서 여기 말고 마닐라에 다른 지점들도 많으니 다른 곳으로 가면 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닐라맛집 게리스그릴

#게리스그릴

우리가 간 sm몰점은 없어졌으나 sm시티나 로빈슨 플레이스에도 지점이 있으니 거기로 가면 될 듯~

sm시티 4th Floor, SM City Manila, Ermita, Manila, 1000 Metro Manila, 필리핀

로빈슨 플레이스 1000 Pedro Gil Street Corner Adriatico Street Level 3, Midtown Wing, Manila, 1000 필리핀

마닐라맛집 게리스그릴

내부가 넓고 손님도 많았음

우리 같은 관광객들도 많았으나 현지인 젊은이들도 즐겨 오는 듯?

근데 소피텔에서 마주친 금산 아주머니네 식구들 여기서 또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여기도 폐업해서 이제는 이것도 또 추억이 됐넹

마닐라맛집 게리스그릴

메뉴가 알파벳으로 적혀는 있긴 한데 이게 영어여 뭐여~

통 모르겠어서 그냥 블로그에서 사람들이 많이 추천한 메뉴를 시켰음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우측 사진 SEAFOOD 4번째 줄에 있는 Inihaw na Pusit

그리고 lechon을 꼭 먹어야 된대서 시키긴 시켰는데 Tokwa’t Lechon Kawali랑 그냥 Lechon Kawali랑 둘 중 뭘 시켰는지 잘 기억이 안남 ㅎㅎ;;;

그리고 필리핀 음식이 좀 짜서 밥이 꼭 필요하다길래 갈릭 라이스도 두개 주문함

마닐라맛집 게리스그릴

요 오징어 구이인 Inihaw na Pusit가 가장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라고~

테이블 위에는 냅킨이랑 간장 시즈닝 소스, 핫소스가 올려져 있었음

더운 나라 특징: 음식이 늦게 나옴

역시나 여기서도 한참을 기다렸음

우리 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앉아있던 다른 테이블도 마찬가지였는데 다들 익숙한 듯 느긋하게 기다리더라고~

빨리빨리의 민족인 우리만 겁내 속 터짐 ㅋㅋㅋㅋㅋㅋㅋ​

레촌이랑 갈릭라이스가 먼저 나와서 좀 먹고 있으려니 한참 뒤에 오징어구이가 나왔음

갈릭라이스랑 레촌

삼겹살 앞에 네모진 형태의 음식은 두부임

얼린 두부를 튀긴 듯한 식감?

그래서 우리가 그냥 Lechon Kawali가 아닌 Tokwa’t Lechon Kawali를 시킨 것 같기도 하고…?

바싹 튀긴 거라 겉면이 엄청 딱딱해서 굉장히 조심스럽게 먹어야 했음

근데 생각했던 것 보다 엄청 맛있었음

고소하고 짭짤해서 맛있었고 이국적인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 한국인이라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음

밥은 갈릭라이스를 시켜야 된다는 글을 보고 모든 식당에서 다 갈릭라이스를 시킴 ㅋㅋㅋㅋㅋㅋ

걍 살짝 마늘향 나는 밥임

마닐라맛집 게리스그릴

가장 인기있는 메뉴 중 하나라고 해서 기대가 컸던 Inihaw na Pusit

걍 숯불에 구운 통오징어구이인데 여기에 필리핀식 향신료가 가미가 된………

너무 기대가 컸나?

살짝 비릿하니 생각보다 그냥 그랬음 ㅋㅋㅋㅋㅋㅋ

속초 오징어난전에서 먹은 통오징어찜이 더 풍미있고 맛있었다 하하

그래도 전체적으로 무난하니 나쁘지 않았던 게리스그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