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지입니다!
이번 주는 밀린 맛집 블로그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멕시칸 음식 참 좋아하는데, 필리핀 마닐라 멕시칸 레스토랑 맛집! 소개해 보려고 해요~
한잔하기에도 너무 괜찮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물론 친구들이랑 가도 괜찮은 곳이에요!
마닐라 BGC 맛집 – MamaCita (멕시칸 레스토랑)
마닐라, 필리핀
예전에도 말했듯이 필리핀에는 정말 맛 집들이 많더라고요~ 가격은 중동의 비해는 저렴해서 그렇게 비싸게는 안 느껴졌지만 그래도 외식을 자주 하게 되면 서울이랑 못지않게 비싼 가격입니다! 그래도 항상 레스토랑이나 쇼핑몰에는 외식을 즐기러 온 가족들로 북적북적합니다~

위치는 BGC 보니파시오에 위치해 있고 술집이나 레스토랑이 많아서 정말 북적거리는 곳입니다~ 거주 지역이기도 해서 콘도도 많더라고요!
웨이팅은 길지는 않았지만, 단체 손님이라면 미리 예약하는 게 나을 것 같고, 저희는 2명이라 쉽게 자리 잡을 수 있었어요 🙂
저녁 6시가 넘는 시간에 간 걸로 기억하는데 이때에도 손님들로 북적거렸습니다! 딱 3 테이블 남았었고, 2층에는 더 자리가 많았어요~
멕시코에서 볼만한 테킬라 종류도 엄청 많고, 처음 보는 테킬라 종류도 많았습니다!

역시 멕시칸 레스토랑에 왔다면 무조건 타코는 시켜야겠죠? 저희는 이날 타코가 너무 먹고 싶어서 타코로 잔뜩 주문했고, 한 사람당 3-4개 시키면 정말 딱 맞았어요. 저희는 추가로 과카몰리랑 타진 감자튀김 주문했는데 진짜 엄청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시킨 메뉴는?
- Carnitas
- Camarones
- Chicken Barbacoa
- 그리고 남편은 Campechano 하나 더 주문했어요:)
- Guacamole
- Taji Fries

음식은 스타터로 먼저 감자튀김이랑 과카몰리가 나오고, 과카몰리 먹는 시간에 바로 타고 또 금방 나옵니다~이날 엄청 배고팠는데 음식이 금방 나와서 좋았습니다 🙂 얼마나 배고팠으면 과카몰리 정말 순식간에 ㅋㅋㅋ 사라짐.

시킨 메뉴 중에 제일 베스트는 슈림프가 들어간 거랑 치킨 바베 코아였어요! 진짜 두 개의 조합은 너무 베스트였고, 고수가 살짝 들어가서 더 맛있었습니다~ 마가리타도 너무 괜찮았다는 남편!

매운 소스를 직원분에게 부탁했더니 따로 주셨는데, 그거를 타코 위에 뿌려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무조건 매운 소스 달라고 하셔서 꼭 뿌려서 드세요~정말 맛있습니다:) 무조건 강추!!!
생각 보다 너무 맛있어서 정말 기대 이상이었던 레스토랑 <Mamacita>. 왜 단체 손님들이 이렇게 많고, 테이크아웃 하는 사람도 많은지 딱 알 정도! 여기는 정말 나중에 또 가고 싶은 레스토랑 중 한곳이고, 친구들이랑 한잔하기에도 좋아서 또 찾을 것 같은 맛집이에요~ 너무 추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 공유!
